• NOTICE
  • 힐리앤서스 A/S 안내

  • Writer HELIANTHUS (ip:)
  • Date19.04.08
  • Read155







  • [A/S안내]


    1. 제작 과정에서 발생한 하자가 있을 경우 보증기간(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)내에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  
    2. 그 외 사용과정에서 발생한 손상은 수선비용이 발생되오며 본사 규정에 준하여 청구됩니다.  
    3. 가죽 스크래치, 벗겨짐, 오염 등 가죽에 대한 A/S는 불가합니다.  
    4. 구매 후 오랜시간이 경과된 제품은 장식 및 부자재 수급이 불가할 수 있으며 유사한 부자재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  
    5. 성함/연락처/수선내용/구입하신 사이트명을 기재 후 택배이용하여 본사 '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길 13-19 3층'으로 보내주시면  
    전문 큐레이터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  
    6. 모든 무,유상 A/S시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 


    이 외 문의사항02-542-2123 (힐리앤서스 대표번호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




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Comment list

댓글 수정
비밀번호 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